카테고리 없음

6월 사역 편지

온전한 복음으로 담다 2023. 7. 4. 09:53

"공급자" 되시는 하나님!

두려움 속에 주를 외면했던 그때

허망한 삶 끝에서 난 부서졌네

십자가, 날 포기치 않으려

빛을 내어 주신 주 그의 사랑

주는 폭풍 속에 요새, 황폐한 땅 가운데

공급자 되시네 날 놓지 않으시네

깊게 패인 내 영혼 주 숨결로 채우시니

나 다시 일어나 주께 나아가리라

 

 

DFC 이야기
1. DFC 플러스(6월 5일, 12일, 19일) : 맏가지 사역

 

    4월부터 시작한 맏가지 사역(DFC 플러스)가 6월 19일 모임으로 1학기 사역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맏가지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있어 감사합니다. 맏가지들과 함께 예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각자의 일상에서 복음을 회복하고, 정체성을 회복하고, 제자의 삶을 살아가는 기쁨을 맛보길 소망합니다.  아직은 미흡하지만, 하반기에는 좀더 새로운 모습으로 이 사역을 만들어가고 동역할 멤버들이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DFC 이야기
2. 종강을 앞두고, 온라인 디스커버리(6월 15일)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주어진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길 바라며, 예수님 한분만 바라보고 나아가는 DFC!! 

열심히 한 학기를 달려왔습니다. 식지 않은 열기로 가득했던 캠퍼스!

잠시 주춤하는 것 같지만, '신실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은 항상 옳습니다.'라고 고백되어지는 시간입니다.

 

DFC 이야기
3. 선교사식사모임(6월 20일) 

 

23년 1학기를 마무리하며 선교사님들과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 아이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모처럼 함께여서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캠퍼스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행복이 가득한 우리 선교사님들이길 소망합니다. 

 

 

DFC 이야기
4. DISCIPLES 2023 여름수련회 (6월26- 29일)

   DISCIPLES 2023!! "은혜" - 복음의 은혜로 자라나고, 증인의 삶을 결단하다 라는 주제로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헬몬수양관에서 3박 4일 진행되었습니다.  가물어 메마른 땅에 단비를 내리시듯 성령의 단비로 가득했던 시간이였습니다. 그 뜨거움으로 방학중 삶이 더 증인으로 삶을 결단하며, 2학기 사역을 준비하는 동역이 되길 소망합니다. 

 

 

<여름수련회 스케치>

https://youtu.be/ayYdAmxtar4

 

 

DFC 이야기
5. DFC 1318 청소년 캠프 (7월24- 26일)

    DFC 1318 청소년 캠프가 ‘WAY MAKER’(사 43:19)라는 주제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열립니다.

강사로는 김성경 전도사(원디사이플스 대표), 김선의 목사(함께공동체 컨텐츠 디렉터), 최성윤 선교사(DFC 강릉지구대표), 나도움 목사(스탠드그라운드 대표), 최창완 선교사(DFC 서울지구대표), 교사 특강 강사로는 정석원 목사(청소년교사를부탁해 저자), 나도움 목사(학교에 교회를 세워가는 한 사람)가 나서며, WAYHOME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우리 청소년들이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새 길을 따라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캠프를 준비했습니다. 새 길을 따라 살아가는 사람은 분명 광야와 사막 같은 삶을 초월하는 인생, 빛나고 멋있는 인생을 살게 될 것입니다.

 


 

캠퍼스이야기
1. 배재대 홈커밍데이

  1년만입니다. 배재대는 맏가지임원들이 중심되어 해마다 단대 홈커밍데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새롭게 이전한 대흥동 센터에서 직접 음식을 장만하고, 준비하여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각자의 삶의 분주함이 아니라 잠시이지만 얼굴을 맛대어 함께 하는 시간이기에 감사했습니다.   

캠퍼스이야기
2. 과기대

캠퍼스의 희망!!

주와 동행함으로 삶의 기쁨이 충만하고, 잃어버린 자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회복하는 제자!

수련회 마지막 전날, 현장에서 단대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유일한 가지원과 선교사님들과 맏가지와 함께 했습니다.

한 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열매 맺으면....

캠퍼스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바라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쉬지 않는 제자 되게 하소서. 


가정 이야기
일상에서의 기쁨

   아이들이 하루가 다르게 자라갑니다. 언제 걸을까? 언제 말을 하지?

그런데 벌써 이렇게 자라서 자기가 원하는 것을 말하며, 요구하는 모습을 보노라면 시간이 참 빠르게만 느껴집니다. 

일상에서 주안에서 평안을 누리고 살아감에 감사합니다. 저희 가정이 일상에서 복음을 흘러 보내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두 아이가 자라면서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품고, 믿음의 길로 서 가는 지혜를 더하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에서, 어린이집에서 해맑은 모습으로 기쁨을 나누길 소망해 봅니다. 저희 부부는 각자의 일터에서 맡겨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며, 그 누구보다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특별히 기도부탁드립니다. 양가 부모님의  영육간의 강건함이 더하시도록, 육체의 질고로 인하여 어려움이 아니라, 하나님을 의지하며 하나님 한분만 바라보는 그래서 삶이 평안함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기도제목

1. 대전DFC 기도제목

  - 예수님을 중심으로 모시고, 예수님을 전하는 일을 기쁨으로 감당하는 공동체되게 하소서.

  - 선교사님들과 책임가지장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할 힘을 주소서.

  -  여름수련회이후 방학중에도 말씀을 사모하며, 경건에 이르는 제자들되게 하소서.

  - 맏가지들 삶에 그리스도인으로 향기가 넘쳐나게 하소서.

  - 맏가지 사역(DFC 플러스)이 활성화되고, 함께 하는 이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2. 가정을 위한 기도제목

 - 두 아이(현진, 현서) 일상에서 예수님의 사랑으로 자라가며, 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 아내(오영란)의 직장생활에 지혜를 주시고, 모든 관계에 제일이 하나님이 되게 하소서.

 - 양가 부모님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시고, 날마다 기쁨이 가득하게 하소서.

 

3. 개인기도

   - 매일 하나님과 교제함이 지속되게 하소서.

   - 새롭게 시작하는 맏가지 사역에 지혜를 주소서. 

   - 캠퍼스 선교에 돕는자를 더하시고, 기도와 재정의 후원자들이 100 명이 세워지게 하소서.

 

 


## 차량 구입을 위한 특별모금##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도하심으로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차량 구입에 함께 동참해 주신 분들과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별모금 계좌 : 3333-02-5602442 카카오뱅크 조영래)

동참하신 분 : 김민주 김영현 유시은 이미선 이은정 이정은 아셀가지(과기 89학번)

 


선교 후원 :
우리의 선교지 캠퍼스,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캠퍼스를 졸업하고, 맏가지 삶을 살아가는 제자-사역을 위한 인력과 재력을 더하여 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
    < # 6월 선교후원에 동참해 주신 분들 >

강지예 고성배 구영옥 곽영일 길한솔 김민주 김종건 김주리 김지혜 김태우&이선미 김형래 박윤정 박진희 배미진 신왕록&김나리 유시은 유영석&문정은 윤준희&구향숙 오승진 이경애 이경원 이성희 이승목 이의용 이정은 이재현 이주석 이현아 이호영 임선욱 정다희 정진우 정철원 조예진 조혜숙 최은총 한지희 홍선아 홍우찬&황성준 홍혜정 황민영 대전DFC 89아셀

DFC(Disciples for christ, (사)제자들선교회)에 속한 선교사들은
100% 개인 후원으로 선교사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캠퍼스 선한 사역을 위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며 이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캠퍼스 선교에 함께할 동역자를 찾습니다(매월 2만원 * 후원자 100명).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캠퍼스 선한 사역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 하나님의 귀하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