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나의 빛 비치게 할 테야
이 작은 나의 빛 비치게 할 테야
빛내리 빛내리 빛내리
.......
위드 코로나 3년차, 사람들은 환경과 상황에 적응이 빠르다. 몸담고 있는 DFC는 대학생선교단체이다. 캠퍼스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씨앗을 심고, 양육하여, 파송하는 사역을 한다. 앞으로를 알 수 없는 상황과 환경들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다. 캠퍼스는 여전히 복음이 필요하다. 내가 복음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심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세워지고, 훈련 받고, 영적 리더로 세우는 일을 감당하는 곳이 DFC이다.
올 한해도 주신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길 바라며 달린다.
위 찬양처럼 '이 작은 나의 빛 비치게 할테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그 빛을 캠퍼스에 밟게 비추길 소망한다.
DFC 이야기
1. DFC 동서부센터정비






2. 방학중 사역
방학중에도 우리의 삶은 '예수님과 함께 하는 삶', 제자로 기본을 세우는 삶을 살아갑니다.
매일 아침 말씀묵상과 나눔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매주 목요일 채플(강의)과 기도회가 진행됩니다.






3. 캠퍼스서블
올 해 대학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만나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중입니다. 대학생활 중에 관심을 갖게 되는 연애문제, 이단문제와 관련해 좋은 강사들을 모시고 강의도 듣고, 입학할 학교 선배들을 만나 학교 생활 꿀팁도 전수받는 시간입니다.

혹시 주변에 자녀, 조카, 교회학생, 지인 자녀 등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이 있다면 꼭 소개해 주세요.
좋은 강의도 듣고 선물도 푸짐한 좋은 시간입니다.
▷ 자세한 내용 보기 http://djdfc.com/wp/?p=2904
4. 캠퍼스사역
새학기 사역을 준비하며, 그룹 선교사들과 학생들이 만남을 가졌습니다.



5. 개강전 기도회
새학기 사역을 준비하며 2월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밤 9시에 기도회로 모입니다. 그리고 2월 24일은 대전DFC 전체 모여서 새학기 매칭을 위한 집회로 '디스커버리'를 진행합니다.



가정이야기
명절을 맞이하여
올해 구정 명절은 조촐하게 보내는 듯 했습니다. 지난 연말에 어머님의 불의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고, 퇴원 후에 서울 둘째 누님집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어머니 곁에 조카가 간호를 하고 있어서 한편으로 감사했습니다. 저희 가정은 명절 전에 어머님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명절 전날 아버님이 계신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명절은 부모님이 떨어져 계시기에 부쩍부쩍했던 모습은 없고, 조용히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들이 있음에 감사하고, 돌아 볼 수 있는 형제들 조카들이 있기에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
모처럼 본가에 내려와서, 제가 다니던 국민(초등)학교를 두 아이와 조카들과 방문했습니다. 잠깐이지만, 뭔지 모를 세월 흔적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 기도제목
- 일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세우는 자가 되게 하소서.
- 가정에 하나님의 평안이 날마다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흘러 보내는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하소서.
- 조현진, 조현서가 하나님을 알아가는 기쁨을 갖도로 인도하소서.
- 오영란 사모의 직장생활 가운데 섬김의 은혜와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 DFC가 하나님의 부르심에 쓰임받게 하시고, 새학기 신입생 매칭 사역에 지혜를 더하소서.
- 대석교회(교육목사) 학생부&청년부가 하나님을 아는 것에 힘쓰는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 캠퍼스 선교에 함께할 동역자(재정과 기도 후원자) 100명을 주소서.
대전DFC & 캠퍼스 기도




# 1월 캠퍼스 선교에 동참해 주신 분들
우리의 선교지 캠퍼스,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일화 강지예 고성배 구영옥 길한솔 김민주 김종건 김주리 김지동 김지혜 김태우&이선미 김형래 김호일 문가인 박윤정 박진희 배미진 신왕록&김나리 유영석&문정은 윤준희&구향숙 오승진 오정인 이경애 이경원 이성희
이승목 이의용 이정은 이현아 이호영 임선욱 임세정 정다희 정철원 최은총 한지희 홍선아 홍혜정 황민영
황성준&홍우찬 황용재 배재대맏가지회 대전지구
# 후원관련하여 -
언제든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문의 010 7621 0426)
DFC(Disciples for christ, (사)제자들선교회)에 속한 선교사들은 100% 개인 후원으로 선교사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캠퍼스 선한 사역을 위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며 이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캠퍼스 선교에 함께할 동역자를 찾습니다(매월 1만원 * 후원자 100명). < 후원계좌 > 보낼실 때 꼭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누구인지 기록부탁드립니다. 농협 301-0054-1105-31 (제자들선교회) 농협 453020-56-022841 (조영래)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캠퍼스 선한 사역을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 하나님의 귀하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