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역편지

천안지구 대표선교사로 가다

by 온전한 복음으로 담다 2024. 12. 11.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부족한 저를 캠퍼스 선교의 자리로 부르시고, 지난 25년간 사역의 길을 걸을 수 있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000, DFC에서 지구선교사로 시작하여 2년간 헌신했고, 이어 1년간의 수습 과정을 거쳐 전임 선교사로 22, 이렇게 쉴 새 없이 25년을 달려왔습니다. 대전에서의 사역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사역의 장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리고 2025년부터 천안DFC 대표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길은 새로운 도전이자 믿음의 결단입니다. 낯선 환경, 변화된 시대, 그리고 여전히 복음을 듣지 못한 많은 대학생들을 생각할 때 두렵고 부족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 시간, 오직 주님의 말씀을 의지하며 순종의 길을 걷고자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찬양(주님 말씀하시면) 가사처럼,

“...뜻 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천안 지역에는 12개의 대학 캠퍼스가 있습니다. 이곳에 복음의 씨앗을 심고, 잃어버린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며, 캠퍼스가 다시 주님의 빛으로 충만하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천안DFC 선교센터가 세워져 복음을 전하는 거점이 되고, 대학생들이 예배와 말씀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이 시대의 어려움 속에서 다시 일어나려 합니다. 그리고 도전하려 합니다. 오직 한 분, 주님만 바라보며 믿음의 걸음을 내딛겠습니다.

동역자님의 기도와 사랑이 함께할 때, 천안DFC 사역을 통해 하나님께서 놀라운 일을 이루실 줄 믿습니다. 부족한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천안DFC가 주님의 도구로 귀히 쓰임 받을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십시오.

늘 동역자님의 삶에도 주님의 풍성한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129

()제자들선교회(DFC) 천안지구 대표
조영래 선교사 드림

기도제목
1. 천안DFC 선교센터 설립
    - 센터 설립을 위한 적합한 장소와 재정이 채워져 천안 지역 캠퍼스 복음화의 거점이 세워지게 하소서.
2. 캠퍼스 복음화
    - 천안 지역 12개 캠퍼스에 복음이 전파되고,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3. 사역의 지혜와 능력
    - 새로운 환경과 도전 속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분별력으로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4. 동역자와 사역자 확장
    - 천안DFC와 함께할 동역자, 기도자, 후원자가 늘어나고, 헌신된 사역자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5. 가족의 영적·육적 건강
   - 아내와 두 자녀가 믿음 안에서 든든히 서고, 가정이 사역의 중심에서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후원계좌
은행명 : 하나은행 계좌번호 : 64725531100108 예금주 : 천안DFC 조영래선교사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안DFC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확장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여러분의 삶에도 주님의 평강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